LOGO

돋보기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선보여 (2020-04-03)

선명한 컬러가 얇고 가볍게 밀착


시세이도(SHISEIDO)에서 잉크처럼 선명한 컬러가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매트 립스틱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 7가지를 출시한다고 3월 30일 밝혔다.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은 잉크처럼 선명한 컬러,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 입술 굴곡에 맞는 컷팅으로 리얼컬러(RealColor),리얼이지(RealEasy)가 특징인 리얼웨이(RealWay) 즉,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매트 립스틱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프트매트 텍스처로 어떤 움직임에도 내 입술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함을, 빛을 흡수하는 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 굴곡에 맞는 사선 스퀘어 컷팅으로 입술 안쪽까지 초밀착 피팅되어 손쉽게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23가지 색상에서 7가지 색상이 추가로 출시되어 총 30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갖췄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7가지 색상은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팝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봄의 기운을 담은 화사한 피치 코랄 #525 사운드 체크, 부드러운 무드의 데일리 MLBB 핑크 #526키튼 힐, 일상의 감각을 깨우는 딥 레드 #529 칵테일 아워를 추천한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