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실리코리아, ‘피크 프로틴’ 출시 (2020-04-03)

간편하고 쉽게 단백질 섭취 가능


아실리코리아(유)(지사장 전사무엘)가 필수 영양소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피크 프로틴(Peak Protein)’을출시했다고 3월 30일 밝혔다.

우리 몸은 600여 개의 근육으로 이뤄져 있는데 30대 이후부터 노화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근육량이 감소한다. 

건강한 근육을 지키기 위해서는 하루에 몸무게 1kg당 1.0~1.2g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우리나라 60세 이상 2명 중 1명 이상은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인들은 매일매일 꾸준히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1~2회 몰아서 지방함량이 높은 삼겹살로 고기 단백질을 섭취하는 경향이 있다. 나물 등의 채소 위주로 식사하고 유제품 등은 소화가 안된다는 이유로 꺼리기도 한다. 

이를 위해 성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매일매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아실리에서 ‘피크 프로틴’을 출시했다.

‘피크 프로틴’은 고급 분리 유청단백질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어, 유당 흡수가 어려운 사람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1번 섭취만으로도 18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고기 등 단백질 소화가 어려운 중장년층에게 적격인 제품이다. 또한 11종의 소화효소 및 MCT 오일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보다 쉽게 소화를 도와준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