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투에이엔 아이 섀도우 팔레트, 대만 뷰티 프로 전문가 평가 1위 (2020-02-21)


대만에서 방영된 대만의 대표 뷰티 TV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Oh My Venus)’에서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데일리 블러썸’과 ‘로즐리 블러썸’이 전문가 평가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대만의 뷰티 전문가들이 최신 뷰티와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예능이다. 전문가 및 소비자들이 주제에 맞는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코너에서 웨이보 팔로워 6,000만 명을 보유한 중화권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KEVIN)의 추천 제품으로 투에이엔(2aN)이 소개됐다. 

투에이엔(2aN)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2 종은 ‘케이-뷰티(K-beauty)를 선도하는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 연출’ 주제에서 뷰티 전문가 평가 1위로 선정되며 섬세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패키징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데일리 블러썸’과 ‘로즐리 블러썸’은 팔레트 하나로 메이크업이 가능한 만능 팔레트로 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라이너, 치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소개됐다. 또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가루 날림 없이 발색되며 펄의 반짝임이 우수하다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