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추운 겨울 뼈·장 건강 피로회복 지킴이 (2019-12-20)

4-body, 칼맥스·디테나플러스·밸런스X 삼총사

겨울을 맞아 건강을 지키기 위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뼈 건강, 장 건강, 피로회복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면역력은 외부의 자극이나 세균, 오염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건강을 지키는 방어력이다. 

면역력을 키우려면 장을 튼튼하게 해야 한다. 장은 체내 면역 세포의 70~80%가 분포되어 있어 장을 튼튼하게 관리하면 자연스레 면역 기능도 강화되기 때문이다. 

또한 장 건강은 뼈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의 성장을 돕고 튼튼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부족할 경우 바이러스나 세균에 맞서는 면역력은 떨어뜨리고 자가면역질환의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결국 뼈 건강과 장 건강이 뒷받침 돼야 면역력이 높아지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뼈 건강·근육 강화 ‘칼맥스’ 


뼈는 칼슘과 인이 석회화된 단단한 조직으로 몸을 지탱하고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관절연골이 손실되지 않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해야 관절이 부드럽게 움직이며, 정상적인 뼈의 분해와 재형성이 일어나야 ‘건강한 뼈’라고 볼 수 있다. 

‘칼맥스’는 기존의 칼슘과 달리 수용성 이온미네랄로 구성돼 있다. 칼슘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원소로서 치아와 뼈를 구성하고 세포 조절을 하는데 가장 핵심적 역할을 담당한다. 문제는 칼슘이 식생활을 통해 잘 흡수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수용성 이온미네랄은 액체 속에 이온 형태로 완전히 녹아있는 형태의 미네랄로 체내에 들어가 바로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나이를 먹을수록 근육이 빠지면서 몸이 불편해진다. 허리, 무릎 등의 통증은 단순히 뼈의 노화에서만 오는 것이 아니다. 칼맥스는 근육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체내 연증 종양 근종을 없애는 역할을 한다. 


장 건강 도우미 ‘디테나플러스유산균’ 


유산균은 젖산균이라고도 불리며 농산물 또는 식품에서 출발해 동물이나 사람의 몸 등 자연 곳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유산균의 대표적인 효능은 면역력 향상이다. 장에는 면역세포 70% 정도가 활동을 하고 있다. 장이 좋아야 건강이 좋다는 말은 여기서 유래한 것이다. 

디테나플러스유산균은 천연 지방흡수 유산균으로 섭취 시 장에서 지방흡수 감소를 도와주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국제특허를 취득한 디테나유산균 ‘JBD301’은 미국 메릴린치 아이디어 제품으로 장기 복용시에도 탁월한 안전성을 가진 것이 장점이다.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지방을 배출할 수 있다. 디테나유산균은 지방성분이 함유된 음식물이 장에 들어올 경우 지방성분을 흡수한다. 이에 소장내의 지방성분이 줄어들어 지방의 체내흡수가 적어지며, 수명이 다한 디테나유산균은 지방과 함께 체외로 배출된다. 


내 몸의 좋은 습관 ‘밸런스X’

하루가 바쁜 현대인들이 자신의 몸을 보살피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추운 겨울은 몸의 균형이 무너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 면역력 상승과 바쁜 일상 속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기력 회복을 위해 내 몸의 밸런스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밸런스X는 하루 1포에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등 몸안의 영양보충을 한 번에 담았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토올리고당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치커리, 아미노산 17종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여기에 부원료로 엽산, 동충하초분말, 복분자과즙분말, 황기추출분말, 천궁추출분말, 당귀추출분말, 홍차추출분말, 젖산마그네슘, 구연산칼륨 등이 첨가됐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