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클라뷰,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019-11-15)

‘빛나는 순간의 찰나’ 출시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에서 진주가 품고 있는 영원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2019 홀리데이 에디션 “Light up Moment Dream¬like : 빛나는 순간의 찰나”를 출시했다고 11월 11일 밝혔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되는 클라뷰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은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 빛들이 오롯이 오브제에 투영되어 빛나는 앞날을 비춰줄 ‘선캐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 마지막으로 클라뷰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일명 여배우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홀리데이 에디션에 함께 구성된 ‘선캐쳐’는 자제로 가진 의미도 있지만 빛이 들어오는 장소에 걸어두면 프리즘 형태의 빛 반사가 일어나 공간을 아름답게 채워주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주목받는 아이템이다.

홀리데이 에디션 구성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기능을 모두 갖춘 5 in 1 올인원 베이스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설렘 가득한 연말, 피부를 빛나게 해주는 여배우 크림과 빛나는 앞날을 비춰줄 선캐쳐로 구성된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그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