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고은, 쿨스컬프팅 1주년 홍보 모델 (2019-05-07)

비침습적 바디 컨투어링 시술 성장세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지현)은 쿨스컬프팅 도입 1주년을 맞아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고은과 함께 기자간담회를 5월 7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한국엘러간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바디 컨투어링 시장의 전망을 공유하고, 바디 컨투어링의 대표 제품으로서 자사의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 쿨스컬프팅 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보건 의료 전문가가 쿨스컬프팅 작용 기전과 효능 등에 대한 의학적 최신 지견도 공유했다. 새롭게 쿨스컬프팅 홍보 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고은도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관련 광고 동영상을 선보이는 등 제품 홍보에 참여했다.

 

바디 컨투어링이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 과한 부위의 지방을 줄여주거나, 탄력을 만들어 주는 체형관리 과정이다.

 

쿨스컬프팅은 비침습적 방법으로 제어된 냉기를 이용해] 피하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로, 복부, 허벅지, 턱밑, 등, 옆구리, 팔뚝(상완)의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이미 쿨스컬프팅은 미국에서 특허 받은 ‘저온지방감소(Cryolipolysis)’ 기술을 적용해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전 세계 80개국에서 총 700만회 이상의 시술이 시행된 바 있다.

 

배우 한고은씨는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선도적 기업 엘러간의 쿨스컬프팅 모델로 활동할 수 있어 기쁘다”며 “쿨스컬프팅을 앞으로 많은 분들께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는 “메디컬 에스테틱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최근 빠르고 안전한 의료 미용 시술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바디컨투어링 시장 내 최신 트렌드인 저온지방감소술에 대한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 쿨스컬프팅의 효능 및 임상 안전성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