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프록시헬스케어, 생체전류 칫솔 신제품 출시
가격 부담 낮춘 잇몸 치은염 지수 개선 칫솔
2024.02.14
프록시헬스케어의 독자적인 생체전류를 이용한 칫솔이 지난 3년간 한국에서만 매출을 80억 원 기록하면서 생활 치아 관리 부분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2022년 코로나 응급환자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
-
LG생건, ‘더후 공식몰’ 오픈
최대 30% 할인, 전 제품 무료 배송 등 프로모션 진행
2024.02.07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https://thewhoo.com)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LG생활건강은 더후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
바이탈뷰티 ‘명작수’ 누적 매출액 1조 원 돌파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홍삼 제품
2024.02.05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돌파했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이탈...
-
온누리스토어, 호주 1위 선크림 ‘캔서카운슬’ 출시
SPF 50+ 자외선 차단력, 방수 기능 접목
2024.02.01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호주 1위 선크림 ‘캔서카운슬’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월 1일 밝혔다. 캔서카운슬은 강한 자외선 지수로 피부암 발생률 1위인 호주에서 질병 차단...
-
뉴스킨,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젠틀’ 출시
스킨 케어 세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
2024.01.31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2월 1일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젠틀’을 출시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는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
-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출시
3가지 제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선케어 라인
2024.01.29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유해 환경에서도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대표 럭...
-
LG생활건강, ‘보라 미백치약’ 출시
1회 만에 치아 톤업, 손상 치아 표면 2배 강화
2024.01.26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누런 치아를 톤업하고 손상 치아 표면을 강화하면서도 새로운 보랏빛 컬러감을 강조한 이...
-
현대약품, 랩클·마이녹셀 ‘2023 글로우픽 어워드’ 3관왕 달성
“고기능성, 비건 뷰티 제품 개발 주력할 것”
2024.01.25
현대약품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2023 글로우픽 어워드’ 루키 부문에서 3관왕을 달성,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