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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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엔티파마, ‘제다큐어’ 해외 시장 진출 시동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증후군 신약… 화이자 센터원과 포괄적 협력 계약
2024.02.05
신약 개발 벤처기업 지엔티파마(대표이사 곽병주)는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증후군 신약 ‘제다큐어’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화이자 센터원과 선진의약품 제조·품질관리 기준(cGMP)에 따라 완제의약품을 생산하는 포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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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노, 지난해 매출 133억원
전년 대비 60% 증가…역대 최고 실적 달성
2024.02.05
의료인공지능 기업 뷰노(대표 이예하)가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기반으로 창립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올해 분기 기준 손익분기점(BEP) 달성 가능성을 높였다. 뷰노는 2023년 연결기준 매출액 133억원을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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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알콘, 워터렌즈 신규 모델로 배우 고민시 선정
2월 중 새 지면 광고 시작으로 브랜드 캠페인 이어 나가
2024.02.05
글로벌 안과 전문 기업 알콘은 자사의 대표 소프트 콘택트렌즈 브랜드인 ‘워터렌즈’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월 5일 밝혔다. 워터렌즈는 알콘의 대표적인 콘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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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디큐어-뉴로핏, ‘헬락슨’ 공동개발 나선다
AI 기반 치매 치료 의료기기
2024.02.05
레디큐어가 뇌질환 영상 인공지능(AI) 솔루션 전문기업 뉴로핏과 AI 소프트웨어 탑재를 통한 정밀의학을 실현하고자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월 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레디큐어가 현재 시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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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제약, 먹는 기미약 ‘랑스 씨씨정’ 출시
약국에서 만나는 색소 침착 솔루션
2024.02.01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먹는 기미 치료제 ‘랑스 씨씨정’을 출시했다. 동성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일반의약품 ‘랑스 씨씨정’은 기미, 주근깨, 햇볕에 탄 부위 등의 색소 침착증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습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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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로젠, ‘젠톡’ 헌혈문화 확산 캠페인 참여
유전자검사 젠톡 이용권 5,000개 이상 기부…ESG 경영 실천
2024.02.01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은 생명 나눔을 실천하는 헌혈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동절기 혈액수급 안정화를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젠톡(GenTok)’의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약 5,000명에게 제공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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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젠, ‘질병 없는 세상’에 함께 도전할 인재 찾는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협업…기술공유사업 전문인력 충원
2024.02.01
글로벌 분자진단 토탈 솔루션 기업 씨젠이 ‘질병 없는 세상’ 구축을 위한 기술공유사업의 비전에 적극 공감하고 씨젠의 원대한 도전에 동참할 인재 채용에 나선다. 씨젠은 “향후 3주간 △개발 △임상 △인허가 △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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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이노엔, 종합영양수액제 ‘오마프플러스원’ 출시
국내 종합영양수액제 중 오메가3 비율 가장 높아
2024.02.01
HK이노엔이 오메가3의 비율을 높인 종합영양수액제 2종을 본격 출시하며 고부가가치의 종합영양수액제 시장 공략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HK이노엔은 신제품 종합영양수액제 ‘오마프플러스원주’ 및 ‘오마프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