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광고 비하인드 필름 추가 공개…소비자 큰 호응 보여
2024.04.19
제주삼다수가 신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광고영상이 총조회수 10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달 21일 토지보호편 광고를 공개하고 임영웅의 보이스를 통해 “땅이 깨...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세포 속 607개 단백질 모두 분석…타깃 단백질 ‘MAP3K3’ 발견
2024.04.19
유방암과 흑색종 항암제 내성을 줄일 수 있는 타깃 유전자 단백질이 확인됐다. 연세암병원 종양내과 김민환 교수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유원지 박사, 병리학교실 김상겸 교수, 카이스트 의과학대학원 김준 교수...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시야 장애 개선 ‘VIVID Brain’과 호흡 재활훈련 ‘EasyBreath’
2024.04.19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뉴냅스의 인지치료소프트웨어(제품명: VIVID Brain)와 쉐어앤서비스의 호흡재활소프트웨어(제품명: EasyBreath) 2종을 국내 제3, 4호 디지털치료기기로 허가했다고 4월...
-
한돈, 축산업에 ‘재미’ 더하다
FC서울, 팔도 등 다양한 제휴 통해 MZ세대 공략 마케팅 눈길
2024.04.19
한국인들의 고기 사랑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한국인들의 고기(돼지·소·닭) 소비량은 1인당 약 60.6kg이다. 그중에서도 돼지고기 소비량은 전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수준이다. 경제협력개...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학계·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 참석…“글로벌 시장 공략”
2024.04.18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화’ ...
-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해외 수출‧중소기업 지원 사업 지속적인 협력
2024.04.18
편의점 GS25가 4월 17일 농림축산식품부, 중소기업 봉땅과 중소기업 상품의 해외 수출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행사는 김천주 GS리테일 편의점 지원부문장(상무),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
-
사노피 배경은 대표, 한국‧호주‧뉴질랜드 제약 총괄 다국가 리드 선임
“시장 각각의 강점 바탕, 면역학 분야 업계 리딩 기업으로 입지 다질 것”
2024.04.18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은 한국 및 호주/뉴질랜드 제약(Pharma) 총괄 다국가 리드(GM Pharma MCO South Korea and Australia/New Zealand & MCO Lead)로 배경은 대표가 선임되었다...
-
휴젤, 기업 모델에 배우 이나영 선정
창사 이래 최초 기업 모델 발탁
2024.04.18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배우 이나영을 기업 모델로 선정했다. 휴젤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 이나영이 당사가 추구하는 에스테틱 철학에 ...